영화 : 어 론리 플레이스 투 다이 (A.Lonely.Place.to.Die)


나의 기준으로 보자면 산악재난영화인데,
사실 기억은 다 나지 않지만 산악재난영화도 재미있었던 영화가 많이 있었다.
인간의 문영이 닿지 않은 자연속에서 인간의 자체로만 생존해야 하는 상황을 그린 많은 작품들에서 인간이 얼마나 나약한지를 보여주는 훌륭한 작품이 많았다.
그렇지만 그런 작품속에서도 자연이라는 존재가 인간에게 직접적인 피해를 주기보다는 이작품처럼 인간의 적이 인간일때도 상당히 많았다.
혹자들은 왜 그런 위험한 자연에 대한 도전을 하는지 이해를 못하는 사람도 많지만, 어떤이는 그곳에 있기 때문에 도전한다는 이들이 많이있다.
내 생각에는 그런 경험속에서 진정하게 내 존재를 되새겨볼수도 있고, 생명에 대한 경외감을 느끼는 기회도 되기때문에 그렇지 않나 싶다.
나도 운동을 좋아한다. 그때마다 느껴지는 것은 내가 살아있다는 느낌을 정말 많이 받을수 있고, 건강하게 인생을 살수 있고, 건강하면 건전한 생각을 할수 있다는 점이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애플, 구형 아이폰용 'iOS 15.8.2' 업데이트 공개.. 중요한 버그 수정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