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라로이드의 액션 카메라 큐브

C0
폴라로이드는 여전히 애증의 브랜드입니다. 지금은 너무 한심하지만 한 때는 잘 나갔고, 지금도 가끔 흥미 있는 제품을 공개하죠. 발매를 잘 안해서 문제죠. 이번에 공개한 제품도 흥미롭습니다.
사진에 보시면 좀 커다란 주사위처럼 보이는 제품이 보일 겁니다.  폴라로이드 큐브(Cube)라는 제품인데요. 눈 대신 박아 넣는 카메라가 아니고요. 일종의 액션 카메라입니다. 사실 눈 대신 박아 넣어도 괜찮다는 생각이 은근히 드네요.

cube_blue_hero
디자인도 인스타그램 아이콘을 닮은 귀여운 모습입니다. 큐브 아래에는 자석이 붙어 있어 헬멧이나 자전거 등에 부착하기 좋습니다. 2미터 방수를 지원하기 때문에 익스트림 스포츠를 기록하기도 좋죠.

C7
500만 화소, 124도의 광각 렌즈를 지원합니다.  꽤 넓은 화각이라서 자전거 블랙박스용도로 쓰기에도 좋을 것 같습니다. 동영상 촬영의 경우는 HD(1280×720) 급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마이크로 SD카드로 저장합니다.
C4
다양한 액세서리를 지원해서 재미의 요소도 많습니다. 폴라로이드는 항상 제품을 내놓기 전에는 완벽합니다. 작지만 강한 폴라로이드의 액션카메라 C3은 이번달부터  99달러(약 10만원)에 판매 될 예정입니다.
▶ 제품 정보 polaroid.com
▼ 제품 영상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

DLSS3를 FSR3로 바꿔주는 MOD 등장, RTX 20/30 시리즈에 DLSS + FSR3 조합 실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