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6' LG유플러스 1호 개통 인증 화제.. iOS 8.1 덕분?

▲ 출처 : 아사모
애플이 iOS 8.1을 21일 배포한 가운데, 일본에서 구입한 아이폰6로 국내 LG유플러스를 개통한 사용자가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21일 국내 아이폰&아이패드 사용자 모임(아사모)에는 LG유플러스 가입자가 iOS 8.1 업데이트 이후 아이폰6에 적용해 실제 사용하는 모습이 촬영된 사진이 올라왔다.
해당 제품 사용자에 따르면 iOS 8.1 업데이트 이후 네트워크 사업자 업데이트가 떴으며, 전화통화 및 문자 메시지, 인터넷 접속 모두 원할하다. 다만, 현재 사용중인 마이크로유심을 아이폰6의 크기에 맞게 잘라 사용해야 한다.
그동안 LG유플러스는 아이폰과 통신방식이 틀려 출시때마다 항상 소외돼왔다. 이유는 아이폰 음성통화는 VoLTE망을 지원하지 않았기 때문. 
하지만 아이폰6부터는 VoLTE를 지원하게 되면서 LG유플러스는 지난 2009년 KT가 아이폰을 우리나라에 출시한 후 5년만에 국내에 아이폰을 공급할 수 있게 된 것이다.
한편, LG유플러스는 오는 24일 오후 3시부터 아이폰6, 아이폰6 플러스 예약 판매에 들어가며 31일 정식 출시할 예정이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애플, 구형 아이폰용 'iOS 15.8.2' 업데이트 공개.. 중요한 버그 수정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