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프로' 보호 케이스 유출.. 상/하 4개 스피커 탑재 확인?

 애플이 올해 출시할 것으로 알려진 12.9인치 대화면 '아이패드 프로(가칭)'의 보호 케이스 사진이 유출됐다.
30일 BGR 등 해외 IT매체들은 프랑스 IT매체 노웨어엘스가 공개한 '아이패드 프로' 보호 케이스 사진을 소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아이패드 케이스 크기는 정확하게 파악할 수 없지만 한 눈에 봐도 9.7인치 아이패드 에어2보다 훨씬 큰것을 확인할 수 있으며 컷아웃을 통해 '아이패드 프로'의 디자인을 조금이나마 예상해볼 수 있다.
먼저 상단, 하단 모서리에 뚫려있는 4개의 컷아웃은 스피커가 장착될 부분으로 예상된다. 앞서 루머에 따르면 아이패드 프로는 상단과 하단에 총 4개의 스피커를 제공해 향상된 사운드를 제공할 것으로 알려졌다.
또, 상단 대기 버튼, 후면 카메라 위치, 볼륨 버튼 등은 현재의 아이패드 에어2 디자인과 동일하며 왼쪽 중앙에는 용도를 알 수 없는 컷아웃이 눈길을 끈다.
아이패드 프로의 출시 시기는 올 2분기로 예상되며 아이패드 프로용 스타일러스 펜도 옵션으로 제공될 것으로 알려졌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

DLSS3를 FSR3로 바꿔주는 MOD 등장, RTX 20/30 시리즈에 DLSS + FSR3 조합 실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