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2월 24일 금요일

인스타그램, 최대 10개의 사진·동영상 한 번에 올린다

사진 및 동영상 공유 플랫폼 인스타그램(Instagram)이 최대 10개의 사진과 동영상을 한 번에 올릴 수 있는 있는 기능이 추가됐다.
새롭게 추가된 기능은 하나의 게시물에 최대 10개의 사진과 동영상을 포스팅이 가능하다. 여행 사진이나 요리 레시피 등을 순서에 맞춰 게시해 스토리텔링으로 만드는 것도 가능하다.
사용 방법은 간단하다. 게시물을 올리는 화면을 클릭한 후 해당 아이콘을 클릭하고 사진 혹은 동영상을 최대 10개까지 선택하면 된다. 선택한 사진이나 동영상을 길게 눌러 표시되는 순서를 변경할 수 있다. 
또한, 여러 사진 및 동영상의 일괄 편집 가능하다.  필터는 일괄적으로 적용하거나 각 사진 및 동영상 마다 개별 선택할 수도 있다. 여러 개의 사진과 동영상은 본문 내용과 함께 정사각형으로 포스팅 된다. 
새로운 기능은 수주 내로 전 세계 iOS 및 안드로이드 버전을 대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샤오미, '미 믹스2' 화면 비율 93%로 늘리나? 갤럭시S8比 10% ↑

샤오미가 지난해 출시한 프리미엄 스마트폰 '미 믹스'는 상단 베젤을 모두 없앤 무베젤 스마트폰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한, 통화를 위한 스피커도 없다. 그럼 어떻게 통화를 할까? 샤오미는 미 믹스에 골전도식 스피커 기술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