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2월 21일 화요일

태그호이어, 안드로이드 웨어 2.0 스마트워치 3월 14일 출시하나

21일 해외 매체 안드로이드 센트럴이 내부 사정에 정통한 소식통을 인용해 스위스 명품 시계 브랜드 태그 호이어가 안드로이드 웨어 2.0을 탑재한 신형 스마트워치를 3월 14일 출시할 것이라고 전했다.
지난달 태그 호이어 CEO는 스위스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5월 중 신형 스마트워치를 공개하기를 원한다고 밝힌 바 있다. 이번에 전해진 소식은 이보다 약 2달 정도 출시 시기가 앞당겨진 것이다.
태그 호이어의 신형 스마트워치 명칭은 '태그 커넥티드 모듈러(Tag Connected Modular)'로 알려졌으며 편리하게 교체 할 수있는 스트랩과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즈 할 수 있는 러그(lug)를 제공한다. 
또한, 맞춤형 자동 헤드 모듈을 제공해 사용자는 스마트워치 또는 전통적인 기계식 워치로 자유롭게 전환할 수 있다.
한편, 루머에 따르면 태그 호이어의 신형 스마트워치는 2가지 크기로 출시되며 인텔에서 제조한 칩셋이 탑재된다. 또, 향상된 디스플레이와 GPS도 지원할 것으로 알려졌다.

똑똑해진 갤럭시노트8 'S펜'…움짤·문장 번역·환율 정보까지 '척척'

23일(현지시간) 삼성전자가 미국 뉴욕 파크 애비뉴 아모리에서 열린 ‘삼성 갤럭시 언팩 2017’에서 갤럭시 노트 시리즈의 최신작 ‘갤럭시노트8’을 공식 발표한 가운데, 갤럭시노트 시리즈의 특징인 ‘S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갤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