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샵, 독일 저먼피직스사의 무지향성 스피커 국내 출시 발표


 
서울 청담에 위치한 소리샵에서 독일의 스피커 브랜드 '저먼피직스'를 국내 출시했다. 
소리샵 매장에서 해당 모델(사진 Borderland mk IV)의 청음도 가능하다.


2017년 02월 15일 -- 프리미엄 음향기기 전문기업 소리샵이 독일의 스피커 브랜드 '저먼피직스(German Physiks)'를 국내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저먼피직스는 독일의 대표 무지향성 스피커 제조회사로 특별한 스피커 형태로 자사만의 사운드를 이뤄낸다. 국내에는 4200만원 대의 스피커 BORDERLAND MK IV를 필두로 HRS-130, Unlimited MK II Ultimate 세 모델을 선보이며, 보더랜드 마크4(BORDERLAND MK IV)는 지금의 저먼피직스를 있게 해준 대표 모델이다.

  무지향성으로 360도 전 방향에 음향을 방사하는 저먼피직스의 스피커는 기존의 스피커들이 지닌 모든 한계를 제거한 진보적인 사운드가 특징이다. 이는 음향의 사각지대를 해소해 공연장이나 콘서트홀 어느 곳에서나 뛰어난 밸런스의 음질을 들려준다. 보더랜드 마크4는 다양한 공간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고역의 조절이 4가지 옵션으로 조절이 가능하며, 저먼피직스가 가진 역량을 최대로 보여주는 스피커이다. 

국내에 네임오디오, 프로악 스피커 등 프리미엄 오디오를 공식 수입하는 소리샵 관계자는 "저먼피직스의 사운드는 360도로 방사되어 누구나 좋은 소리 듣는다"고 말했다. 이는 스피커가 어느 공간에 놓이던 현실적이고 디테일한 3차원의 스테레오 공간감을 즐길 수 있는 특징이다. 사후 서비스는 저먼피직스 공식 수입원인 (주)소리샵에서 가능하며, 저먼피직스의 세 모델은 서울 청담에 위치한 프리미엄 컨셉 스토어 소리샵에 방문하면 청음 및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애플, 구형 아이폰용 'iOS 15.8.2' 업데이트 공개.. 중요한 버그 수정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