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2월 6일 월요일

'LG G6' 탑재 5.7인치 QHD+ 디스플레이 이름은 '풀비전'

LG전자 차기 전략 스마트폰에 탑재되는 디스플레이 이름이 공개됐다.
6일 LG전자는 'LG G6에 탑재되는 5.7인치 QHD+(1,440X2,880) 디스플레이를 ‘풀비전(FULLVISION)’으로 명명했다고 밝혔다.
LG전자 관계자는 "'풀비전'은 스마트폰 제품의 전면부에 화면이 꽉 차는 대화면을 탑재한다는 의미"라면서 "지난해 말 '풀비전' 상표권을 등록했다"고 밝혔다.
'LG G6'에 탑재되는 '풀비전'은 18대9의 화면비(G5는 16대9)를 구현했으며 기존 LG 소형디스플레이중 최고화질이었던 QHD보다 화질이 10%정도 개선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LG디스플레이가 독자 개발한 인터치(in-TOUCH) 기술이 적용되어 뛰어난 터치감을 제공하며 기존 QHD LCD 대비 투과율을 10% 높여 야외시인성을 향상시킴과 동시에 소비전력을 30% 줄였다. 
LG전자는 차기 전략 스마트폰에 최적의 그립감과 고화질의 생생한 대화면을 모두 갖추고 발열 방지 설계, 극한의 품질 테스트, 인공지능 AS 등 소비자의 목소리를 반영한 다양한 가치를 완성도 높게 담아낸다는 계획이다.

애플, iOS 11.1.2 업데이트 출시…추운날씨 '아이폰X' 멈추던 증상 수정

 16일(현지시간) 애플이 iOS 11.1.2 정식 업데이트를 배포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최근 일부 아이폰X에서 발생했던 급격하게 온도가 저하된 환경에서 아이폰X 스크린이 일시적으로 반응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됐다.  애플은 일부 아이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