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워치 스포츠·스타일' 美구글 온라인 스토어서 판매 시작

지난주 안드로이드 웨어 2.0과 함께 공식 발표된 LG전자 최신 스마트워치 'LG 워치 스타일' 'LG 워치 스포츠'가 미국 구글 온라인 스토어서 판매를 시작했다고 외신이 보도했다.
미국서 출시된 LG 스마트폰 2종에는 세계 최초 안드로이드 웨어 2.0가 탑재되어 있다. 안드로이드 웨어 2.0은 사용자가 스마트워치에서 직접 앱을 다운받을 수 있다. 
LG 워치 스포츠는 LTE 통신 기능이 내장된 모델로 언제 어디서든 스마트워치에서 앱을 다운받을 수 있으며, 즉시 위치를 확인하고 길 안내까지 이용할 수 있도록 GPS칩을 내장했다. 1.38인치 원형 플라스틱 OLED(P-OLED) 디스플레이와 퀄컴의 최신 웨어러블 전용 애플리케이션 프로세서(AP) ‘스냅드래곤 웨어 2100’을 탑재했다. 
LG 워치 스타일은 작고 얇은 세련된 디자인에 스마트워치의 편의성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두께가 10.79mm에 불과하며 스트랩 교체도 지원한다. 1.2인치 P-OLED 디스플레이와 IP67 등급의 방수방진 기능을 갖췄으며 블루투스와 와이파이를 지원한다. 스포츠 모델과 달리 자체 통신 기능은 빠져 있다.
한편, LG 워치 스타일은 베스트 바이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스포츠 모델은 미국 이동 통신사 버라이즌, AT&T를 통해서도 3월 중 출시될 예정이다. 가격은 스타일 모델이 249.99달러, 스포츠 모델이 379,99달러(무약정)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애플, 구형 아이폰용 'iOS 15.8.2' 업데이트 공개.. 중요한 버그 수정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