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2월 1일 수요일

애플, 극장 모드 추가한 '워치OS 3.2' 베타 버전 배포

31일(한국시간) 애플이 개발자를 대상으로 '워치OS' 3.2 첫 번째 베타 버전을 배포했다.
이번 베타 버전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기능은 '극장 모드(Theater Mode)' 도입이다. 당초 이 기능은 iOS 10.3 베타 버전에 추가될 것으로 전해졌었다.
애플워치에 새롭게 추가된 '극장 모드'는 사운드를 음소거하며 '깨우기' 기능을 비활성화하여 손목을 들어올려도 화면이 꺼진 상태로 유지된다. '극장 모드'를 사용하면 진동을 통해 알림을 받을 수 있으며 화면을 두드리거나 디지털 용두를 눌러 화면을 켜고 확인할 수 있다.
'극장 모드'와 함께 워치OS 3.2 베타 버전에는 시리키트(SiriKit)' 지원 기능이 통합되어 있다. '시리키트' 지원 기능이 통합되면서 앞으로 애플워치 사용자들은 시리를 통해 메시지를 보내거나, 결제, 통화, 운동, 사진 검색 등의 작업을 직접 할 수 있다.

샤오미, '미 믹스2' 화면 비율 93%로 늘리나? 갤럭시S8比 10% ↑

샤오미가 지난해 출시한 프리미엄 스마트폰 '미 믹스'는 상단 베젤을 모두 없앤 무베젤 스마트폰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한, 통화를 위한 스피커도 없다. 그럼 어떻게 통화를 할까? 샤오미는 미 믹스에 골전도식 스피커 기술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