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8' 사라진 홈 버튼…카메라 옆으로 이동하나?

지난주 유명 IT트위터리안 에반 블라스(@evleaks)가 유출한 갤럭시S8을 기반으로 한 렌더링 이미지가 공개됐다.
이 렌더링은 벤자민 게스킨(VenyaGeskin1@)이 제작한 것으로 갤럭시S8의 전체 디자인을 예상해볼 수 있다.
전면에는 듀얼 엣지 스크린이 적용됐으며 풀스크린 OLED 디스플레이 탑재로 상하단 베젤도 매우 좁아진 모습이다. 오른쪽에는 인공지능(AI) '빅스비'를 위한 버튼도 보인다.
후면에서는 카메라 옆에 위치한 홈 버튼이 눈길을 끈다. 갤럭시S8에서는 전면 홈 버튼이 제거된다. 에반 블라스가 입수한 정보에 따르면 지문인식 스캐너는 카메라 옆으로 이동된다.
지금까지 전해진 정보를 종합해보면 갤럭시S8은 5.8인치, 6.2인치 두 개 모델로 출시되며 지역에 따라 스냅드래곤 835, 엑시노스 8895 칩셋이 교차 탑제된다. 램은 전작과 동일한 4GB 램이 탑재되며 전면 카메라는 800만 화소로 업그레이드된다.
삼성은 3월 29일 미국 뉴욕에서 언팩 이벤트를 열고 갤럭시S8을 발표하고 4월 21일 출시할 것으로 알려졌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애플, 구형 아이폰용 'iOS 15.8.2' 업데이트 공개.. 중요한 버그 수정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