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2월 6일 월요일

'갤럭시S8' 공식 케이스 이미지 유출.. 지문인식 센서 카메라옆으로 이동

삼성전자가 올 상반기 중 출시할 예정인 '갤럭시S8'의 공식 케이스 이미지가 유출됐다고 샘모바일 등 외신이 보도했다.
유출된 이미지에는 크기가 각각 다른 2종의 갤럭시S8 케이스가 등장한다. 하나는 5.7~5.8인치 갤럭시S8, 다른 하나는 6.2인치 갤럭시S8 플러스로 추정된다.
후면 카메라 옆에는 지문인식 센서를 위한 컷아웃이 보인다. 이는 앞서 해외 매체 벤처비트가 유출한 이미지와 일치한다. 
또, 왼쪽에는 볼륨 버튼을 위한 컷아웃이 보이며, 오른쪽에는 인공지능(AI) 비서 서비스 '빅스비'를 위한 전용 버튼으로 추정되는 컷아웃도 보인다.
일반적으로 후면 중앙에 지문인식 센서가 위치하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삼성전자의 새로운 시도가 소비자들로부터 어떤 평가를 받을 지 관심이 집중된다.
갤럭시S8 시리즈는 오는 3월 29일 미국 뉴욕에서 열리는 언팩 이벤트에서 공개된 후 4월 중 출시될 것으로 알려졌다.

구글 데이드림 VR, 2017년까지 '갤럭시S8·V30' 등 스마트폰 11종 지원 추가

구글 가상현실(VR) 플랫폼인 '데이드림(Daydream)'을 지원하는 스마트폰이 올해 말까지 11종으로 늘어난다. 25일(현지시간) 외신에 따르면 구글 최고경영자(CEO) 순다르 피차이는 모기업 알파벳의 실적 발표에서 &qu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