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3월 13일 월요일

태그호이어, 차세대 스마트워치 3월 14일 발표

스위스 명품 시계 브랜드 태그호이어가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3월 14일(현지시간) 차세대 스마트워치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서는 공개될 제품에 대한 정보는 확인되고 있지 않다. 앞서 전해진 루머에 따르면 안드로이드 웨어 2.0으로 구동되는 태그호이어의 차세대 스마트워치 명칭은 '태그 커넥티드 모듈러(Tag Connected Modular)'로 알려졌다.
편리하게 교체 할 수있는 스트랩과 자유롭게 커스터마이즈 할 수 있는 러그(lug)를 제공하며 맞춤형 자동 헤드 모듈을 제공해 사용자는 스마트워치 또는 전통적인 기계식 워치로 자유롭게 전환할 수 있다.
한편, 태그호이어 최고경영자(CEO) 장 크리스토퍼 바뱅은 금년 초 인터뷰를 통해 "차세대 스마트워치는 GPS를 특징으로하고, 배터리 수명, 수신 상태, 디스플레이가 개선될 것"이라고 언급한 바 있다.

샤오미, '미 믹스2' 화면 비율 93%로 늘리나? 갤럭시S8比 10% ↑

샤오미가 지난해 출시한 프리미엄 스마트폰 '미 믹스'는 상단 베젤을 모두 없앤 무베젤 스마트폰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한, 통화를 위한 스피커도 없다. 그럼 어떻게 통화를 할까? 샤오미는 미 믹스에 골전도식 스피커 기술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