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8’ 후면, 오리지널 아이폰 비슷한 ‘물방울’ 디자인?

▲오리지널 아이폰
 애플 차기 아이폰8 또는 아이폰 에디션 후면에 오리지널 아이폰을 닮은 물방울 디자인이 적용될 것이라는 전망이 나왔다.
폰아레나 등 외신 보도에 따르면 애플은 아이폰8 후면 케이스에 오리지널 아이폰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3D 글래스 소재를 사용할 계획이다.
3D 글래스 케이스는 상하좌우 테두리가 모두 곡면으로 구현된다. 아이폰7 알루미늄 케이스 모서리보다 둥글고 완만하게 디자인될 것이라는 예상이다.
후면과 달리 전면에는 테두리 끝만 얇게 곡면 처리된 2.5D 글래스가 채택될 것으로 예상된다. 최근 일본 니케이 아시안 리뷰는 소식통을 인용해 차기 프리미엄 아이폰에는 곡면 OLED 스크린이 탑재되지만, 삼성 갤럭시S7 엣지처럼 측면이 완전히 휘어지지 않을 것으로 전망하기도 했다. 
한편, 아이폰8 출시 예정일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OLED 패널이 탑재되는 아이폰에는 증강현실을 구현할 수 있는 3D 센서가 탑재될 것으로 알려졌는데, 3D 센서 수율 문제로 OLED 아이폰의 출시 시기가 연기될 수 있다는 관측도 제기되고 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P 코어 빼고 E 코어만 사용한 인텔 N100, 게이밍 성능은?

DLSS3를 FSR3로 바꿔주는 MOD 등장, RTX 20/30 시리즈에 DLSS + FSR3 조합 실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