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페이, 앱에서 바로 상품 구매한다.. 쇼핑∙리워즈 서비스 시작

삼성전자 모바일 결제 서비스 삼성 페이가 '쇼핑'과 '리워즈' 서비스를 시작했다.
삼성 페이 쇼핑은 삼성 페이 앱에서 바로 국내 다양한 유명 쇼핑몰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국내 최대 쇼핑몰 G마켓, 더현대닷컴, 위즈위드, 삼성카드 모바일쿠폰몰(쿠폰박스), 헬로우링크,소호몰(카페24, 메이크샵)이 입점된 피크닉 쇼핑몰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삼성 페이의 프리미엄 매거진인 ‘라이프스타일’ 서비스 또한 한층 업그레이드된다. 교보문고, 골프다이제스트, 디스패치, 모터그래프, 우먼스톡, 키위미디어그룹, 타임아웃 서울, AB-ROAD, JTBC플러스 등과의 제휴를 통해 기존 라이프, 패션, 뷰티 컨텐츠 외에도 스타, 플레이스(맛집/여행), 자동차 등으로 컨텐츠가 9일부터 새롭게 제공된다. 뿐만 아니라 컨텐츠 연관 상품을 바로 구매할 수도 있다.
삼성 페이 사용 실적에 따라 포인트 적립,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리워즈' 서비스도 시작한다. 삼성 페이 온?오프라인 결제 횟수에 따라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고 삼성 페이 ‘쇼핑’ 이용시에는 구매 금액의 2%가 포인트로 적립된다. 
해당 포인트는 쇼핑 서비스에 활용 가능한 쿠폰으로 교환하거나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시 사용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삼성 페이 '리워즈' 제휴카드를 3월말 출시하고, 다양한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애플, 구형 아이폰용 'iOS 15.8.2' 업데이트 공개.. 중요한 버그 수정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