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3월 27일 월요일

애플, 강력한 아이폰·아이패드 앱 ‘워크플로우’ 인수.. 무료 배포 中

 애플이 강력한 iOS 자동화 애플리케이션(이하 앱) ‘워크플로우(Workflow)’를 인수했다고 주요 외신이 보도했다. 구체적인 인수 조건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워크플로우는 iOS에서 다양한 앱 기능을 결합하고 복잡한 프로세스를 자동화 해주는 툴이다. 예를 들면 GIF 애니메이션 제작이나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에 사진을 동시에 올리는 작업 등을 자동화 해준다.
워크플로우는 2015년 애플 디자인 어워드(Apple Design Award)를 수상하는 등 뛰어난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애플로부터 인정받은 바 있다.
외신은 애플이 워크플로우 기능을 인공지능 음성인식 서비스 '시리'에 통합하거나 에코 시스템을 강화하는데 사용할 것으로 내다봤다.
워크플로우는 원래 상용 버전이다. 하지만, 워크플로우를 인수한 애플은 무료 버전으로 앱스토어에서 계속 제공할 예정이다. 워크플로우 사용자에게 희소식이 아닐 수 없다.

샤오미, '미 믹스2' 화면 비율 93%로 늘리나? 갤럭시S8比 10% ↑

샤오미가 지난해 출시한 프리미엄 스마트폰 '미 믹스'는 상단 베젤을 모두 없앤 무베젤 스마트폰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한, 통화를 위한 스피커도 없다. 그럼 어떻게 통화를 할까? 샤오미는 미 믹스에 골전도식 스피커 기술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