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3월 8일 수요일

핏비트, 심박수 측정 기능 갖춘 초슬림 스마트 밴드 '알타 HR' 공개.. 가격 19만 9천원

7일 스마트 헬스케어 브랜드 핏비트에서 심박수 측정 기능을 갖춘 세계에서 가장 슬림한 피트니스 스마트 밴드 '알타 HR'을 공개했다.
'알타 HR'에는 퓨어펄스(PurePulse) 심박수 측정 기능이 더해져 보다 더 정확한 활동량 측정 및 분석을 도와준다. 수면의 질을 측정하는 ‘수면 단계 기능과 수면 인사이트 기능’도 제공한다.
수면 단계 기능은 심박수 변화를 이용해 얕은 잠, 깊은 잠 및 렘수면 시간을 측정하는 것은 물론, 매일밤 깨어 있는 시간을 측정, 수면의 질을 세밀하게 모니터링 할 수 있도록 돕는다.
또, 수면 인사이트는 핏비트 어플리케이션에 기록된 사용자의 전체 데이터를 활용, 전반적으로 더 나은 건강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수면의 질적 향상을 돕는 맞춤형 가이드를 제공한다.
핏비트 알타 HR은 오는 4월부터 국내에 출시될 예정이다. 가격은 19만 9천원이다.

샤오미, '미 믹스2' 화면 비율 93%로 늘리나? 갤럭시S8比 10% ↑

샤오미가 지난해 출시한 프리미엄 스마트폰 '미 믹스'는 상단 베젤을 모두 없앤 무베젤 스마트폰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한, 통화를 위한 스피커도 없다. 그럼 어떻게 통화를 할까? 샤오미는 미 믹스에 골전도식 스피커 기술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