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3월 31일 금요일

갤럭시S8 '덱스 스테이션' 가격 150달러.. 4월 말 출시

삼성전자는 30일 열린 언팩 이벤트에서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S8 시리즈와 함께 덱스 스테이션(Dex Station)도 발표했다.
덱스 스테이션은 스마트폰을 데스크톱 PC처럼 사용하게 해주는 액세서리다. 갤럭시S8, 갤럭시S8 플러스를 꽂기만 하면 모니터나 TV로 스마트폰에서 즐기던 애플리케이션, 게임 등을 큰 화면으로 즐길 수 있다.
또한, 2개의 USB 포트에 마우스, 키보드 등도 연결해서 이용할 수 있으므로 문서 작업도 쉽게 할 수 있다. 인터넷 검색 등 스마트폰을 이용한 멀티 태스킹도 쉽다.
삼성전자는 덱스 스테이션 공개 당시 출시 시기는 언급하지 않았다. 삼성전자 미국 법인 웹 사이트에서는 현재 덱스 스테이션 사전 주문을 받고 있다. 미국 가격은 150달러이며 4월 말 출시될 예정이다.
갤럭시S8 시리즈는 다음달 21일 한국, 미국에서 최초로 출시된다. 이날 덱스 스테이션도 함께 출시될 것으로 예상된다.

샤오미, '미 믹스2' 화면 비율 93%로 늘리나? 갤럭시S8比 10% ↑

샤오미가 지난해 출시한 프리미엄 스마트폰 '미 믹스'는 상단 베젤을 모두 없앤 무베젤 스마트폰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한, 통화를 위한 스피커도 없다. 그럼 어떻게 통화를 할까? 샤오미는 미 믹스에 골전도식 스피커 기술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