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스타크래프트 1.18 패치 시작…문제점은 없나?

오랫동안 스타크래프트 유저들이 기다려온 1.18 패치가 금일(19일) 적용됐다. 
올 여름 리마스터 출시 이전에 적용된 이번 패치를 통해 모든 유저들은 스타크래프트와 스타크래프트: 브루드 워를 포함하고 있는 스타크래프트 앤솔로지(StarCraft Anthology)를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즐길 수 있다.  
1.18 패치에는 ▲멀티플레이 반응 속도 개선 ▲버그 수정 ▲부정행위 방지 요소 추가 ▲윈도 7·8·10 등 최신 운영체제 호환성 등 안정성이 높아진 것이 특징이다.
유저들은 전체 화면이 아닌 창에서도 스타크래프트를 즐길 수 있게 됐으며 관전자 모드를 통해 더욱 편리하게 다른 플레이어의 게임을 지켜볼 수 있다. 또, APM(분당 행동 수) 표시 기능, 게임 시간 표시 기능, 리플레이 자동 저장 기능 등의 편의성이 향상됐다.
1.18 패치에서는 여러 문제점들도 보고되고 있다. 업데이트 이후 배틀넷 접속이 안되는 문제와 내장 그래픽 패치로 게임이 실행이 안되는 문제점이 보고되고 있으며 마우스 감도 설정과 관련된 불만도 많다.
유저들이 제기하고 있는 여러 문제들은 조만간 추가 업데이트를 통해 수정될 것으로 예상된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

DLSS3를 FSR3로 바꿔주는 MOD 등장, RTX 20/30 시리즈에 DLSS + FSR3 조합 실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