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프로, 탈착형 접이식 드론 '카르마' 내달 초 국내 출시.. 가격 169만원

 게임 하듯 쉽고 간단하게 수준 높은 항공 촬영을 할 수 있는 고프로 드론이 국내에 출시된다.
26일 고프로는 상공에서도 안정화된 영상을 촬영할 수 있는 탈착형 접이식 드론 카르마(KARMA)를 다음달 초 국내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카르마는 배낭에 들어갈 수 있을 정도의 크기다. 4개의 암(arm)과 2개의 레그(leg)을 기체 안에 접어 넣을 수 있으며 프로펠러와 3축 안정화 장치, 카메라를 분리할 수 있어 휴대성이 탁월하다.
또한, 안정화 장치는 카르마 풀 패키지에 포함된 히어로5 블랙과 카르마 그립을 연결할 수 있어, 지상과 상공 어떠한 상황에서도 수준 높은 영상을 촬영할 수 있다. 조정기에는 게임 컨트롤러 스타일이 적용된 5인치 터치 디스플레이가 탑재되어 있어 조작이 간편하며 휴대폰, 태블릿 연결없이 바로 드론을 조정하면서 촬영하는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카르마는 카르마 기체와 짐벌 카르마 그립, 액션캠 히어로5 블랙, 드론 조종기, 배터리, 프로펠러(6개), 보관용 배낭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판매가는 169만원이다. 비행 시간은 최대 20분이며, 배터리는 분리 가능하다. 아울러 초보자를 위한 튜토리얼, 비행 시뮬레이터, 자동 원버튼 이착륙, 자동 귀환, 자동 비행 경로 기능 등도 제공된다.
카르마는 5월 7일부터 고프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5월 말 중 국내 소매점을 통해서도 출시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고프로 닷컴(https://ko.gopro.com/) 및 국내 공식 총판 세파스(02-480-5500)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애플, 구형 아이폰용 'iOS 15.8.2' 업데이트 공개.. 중요한 버그 수정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