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4월 4일 화요일

카카오, 유아-키즈 콘텐츠 플랫폼 '카카오키즈' 17일 출시

4일 카카오가 유아 콘텐츠 전문 자회사 블루핀이 서비스하는 키즈 에듀테인먼트 앱 ‘키즈월드’의 브랜드 명을 ‘카카오키즈’로 변경한다고 밝혔다. 정식 출시일은 4월 17일이다.
2013년 3월 출시된 키즈월드는 3천만 명의 글로벌 이용자를 보유하는 세계 최대 유아 콘텐츠 플랫폼이다. 미국 교과서 출판기업 맥그로힐 등 100여 곳 이상의 국내외 유명 콘텐츠 파트너들과 정식 라이센스를 체결해 20,000여종이 넘는 유아동 교육 콘텐츠를 서비스하고 있다.
‘핑크퐁’, ‘콩순이’, ‘폴리’ 등 인기 콘텐츠와 함께 동요, 동화, 한글, 영어 등 다양한 필수 교육 과정 콘텐츠를 통해 재미와 학습효과를 동시에 제공해 학부모들 사이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카카오키즈’는 블루핀이 보유한 풍부한 콘텐츠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카카오 플랫폼과의 연계를 통해 학부모들이 더욱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는 유아동 콘텐츠 플랫폼으로 진화한다. 
카카오 측은 "카카오페이지, 키즈노트 등 카카오의 콘텐츠, 키즈 서비스와 시너지를 모색하고, 카카오가 보유한 다양한 기술과 서비스 인프라를 통해 더욱 경쟁력있는 서비스로 성장시킬 계획"이라고 밝혔다.

MS, 스냅드래곤 835 탑재 윈도우10 PC 4분기 출시 가능성

스냅드래곤835 프로세서를 탑재한 윈도우 10 PC가 올 4분기 출시될 예정이라고 스티브 몰렌코프 퀄컴 최고 경영자(CEO)가 직접 언급했다. 최근 몰렌코프 퀄컴 CEO는 2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스냅드래곤 835 프로세서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