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 레볼루션 '한판 붙자'…리니지M, 사전 예약 시작

 엔씨소프트의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M'의 사전예약이 12일 오전 8시부터 시작됐다.
‘리니지M’은 ‘리니지’를 그대로 옮긴 모바일 MMORPG다. 원작의 그래픽은 물론 플레이어의 조작 느낌, 액션성 등을 그대로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아덴월드를 오프 월드로 구현해 이용자 간 대전(PVP), 혈맹, 공성전 등을 충실히 구현했다.
‘리니지M’ 사전 예약은 공식 홈페이지와 구글 플레이에서 가능하다. 구글 플레이를 이용할 경우 검색창에 ‘리니지M’을 입력하면 쉽게 사전 예약 페이지를 찾을 수 있다. 
엔씨소프트는 사전 예약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사전 예약자는 리니지M의 5만 아데나, 무기 마법 주문서, 드래곤의 다이아몬드 10개 등 게임 아이템을 받는다. 또, 구글에서 사전 등록하면 1만 아데나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으며 페이스북, 트위터 등 SNS를 통해 사전 예약 소식을 공유하면 갑옷 마법 주문서 1개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게임 아이템은 리니지M의 정식 출시 시점에 자동으로 얻게 된다. 한편, 리니지M은 올 상반기 중 국내에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

DLSS3를 FSR3로 바꿔주는 MOD 등장, RTX 20/30 시리즈에 DLSS + FSR3 조합 실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