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4월 26일 수요일

엡손, 최신 HDR 탑재 홈시어터 프로젝터 ‘EH-LS10500’ 출시


한국엡손(대표 시부사와 야스오)이 원본 영상의 생생함을 그대로 재현하는 최신 기술 HDR(High Dynamic Range)이 탑재된 홈프로젝터 ‘EH-LS10500’의 5월 출시를 앞두고 이달 25일부터 2주간 DVD프라임에서 사전 판매를 진행한다. 

차세대 핵심 영상기술인 HDR은 밝고 어두운 부분을 더욱 선명하게 분석해 사람의 눈과 유사한 자연스러운 영상을 구현해 내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에 출시하는 ‘EH-LS10500’은 듀얼 레이저 광원을 적용해 수은 램프를 사용하는 타 가정용 프로젝터와 달리 반응속도가 빠르고 열 발생이 적어 수명이 길다. 또한 엡손 자체 개발 3LCD 반사 패널을 탑재해 컬러 표현이 탁월하고 장시간 시청에도 눈의 피로가 적다.

특히 Full HD 해상도의 화질 콘텐츠도 4K급으로 구현해 낼 수 있는 엡손 고유의 이미지 처리 기술인 ‘4K Enhancement Technology’을 적용해 최고 화질의 이미지를 감상할 수 있다.

추가로 어두운 장면에서 광원을 꺼 완벽한 블랙을 구현하는 ‘앱솔루트 블랙(Absolute Black)’ 기능도 제공한다. 이 기술로 광량을 효과적으로 조정해 풀 블랙 화면은 0lm으로, 매우 높은 콘트라스트의 영상을 구현해낸다.

엔비디아, 게이밍 랩탑을 위한 새로운 디자인 방식 MAX-Q 공개

엔비디아(www.nvidia.com, CEO 젠슨 황)가 대만 현지 시간으로 5월 30일부터 진행되고 있는 아시아 최대 기술박람회 ‘컴퓨텍스(Computex)’에서 게이밍 노특북을 위한 새로운 디자인 Max-Q를 공개했다. ? 우주에 인간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