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4월 27일 목요일

아이리버, 아스텔앤컨 신형 플레이어 KANN 출시

아이리버의 하이파이 오디오 브랜드 아스텔앤컨이 플레이어와 앰프가 결합된 신형 포터블 플레이어 “KANN(칸)”을 국내에 출시했다.

‘KANN’은 내장형 앰프를 탑재해 별도의 앰프 없이도 높은 임피던스의 헤드폰을 무리 없이 구동할 수 있으며 힘 있는 사운드를 구현할 수 있다. 또한 디지털과 아날로그 Line-Out을 지원하고 오디오와 아날로그 Line-Out 모두 Balance와 Unbalance 출력을 지원한다.
최대 32bit/ 384kHz 음원의 bit to bit 재생이 가능하며 DSD는 11.2MHz까지 네이티브(Native) 재생을 지원한다. PC와 연결해 USB DAC로도 활용할 수 있으며 무선 랜을 기반으로 하여 동일 네트워크에 존재하는 PC, NAS 등과 연동해 음악을 감상할 수 있고 AK Connect 앱을 활용할 수 있다.
64GB 내장 메모리를 탑재하였으며 SD와 microSD 슬롯이 1개씩 제공 되어 최대 768GB의 메모리를 추가할 수 있다. 6,200mA 용량의 배터리로 최대 15시간 연속 재생할 수 있으며 고속 충전 기능이 추가되어 최소 60분 충전만으로 약 6시간 30분 음악 감상이 가능하다. 

KANN의 공식 출시 가격은 129만 원이며 ‘아스트로 실버(Astro Silver)’ 모델은 4월 25일부터, ‘이오스 블루(Eos Blue)’ 모델은 5월 말부터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제품 출시에 맞춰서 4월 25일 부산 강남사운드연구소, 26일 대구 더그랩사운드, 27일 서울 대학로 이어폰샵에서 직접 KANN의 음질을 들어보고 구매할 수 있는 청음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베일벗은 '아이폰8·아이폰8 플러스' 배터리.. 아이폰7보다 용량 7% ↓

애플의 최신 스마트폰 '아이폰8'과 '아이폰8 플러스' 배터리 용량이 전작 아이폰7 시리즈보다 소폭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 IT기기 분해 수리 전문업체 아이픽스잇(iFixit)에 따르면 아이폰8에는 1812mA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