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4월 13일 목요일

갤럭시S8 AI 서비스 '빅스비' 출발부터 '삐걱'…핵심 보이스 기능 제외

 삼성전자가 갤럭시S8, 갤럭시S8 플러스에 최초로 탑재한 지능형 사용자 인터페이스 '빅스비(Bixby)'가 출시 초기 모든 기능을 지원하지 않을 것으로 알려졌다.
외신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오는 21일 한국, 미국, 캐나다에서 출시될 예정인 갤럭시S8 시리즈의 '빅스비'에 보이스 기능이 포함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삼성전자는 빅스비 발표 당시 갤럭시S8 사용자들은 △보이스(Voice) △비전(Vision) △리마인더(Reminder) △홈(Home) 등 네 가지 빅스비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고 밝힌 바 있다.
보이스 기능의 출시가 지연됨에 따라 갤럭시S8 사용자들은 출시 초기 비전, 리마인더, 홈 등 세 가지 기능만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보이스 기능이 언제 출시될지는 아직 알 수 없다. 삼성전자는 늦은 봄 미국에서 출시될 예정이라고 밝혔지만, 구체적인 시기는 언급하지 않았다. 또, 국내 출시 여부도 아직 미정이다.

인터넷은행 '카카오뱅크' 27일 영업 시작.. 일반은행과 어떻게 다를까?

두 번째 인터넷 전문은행 한국카카오은행(이하 카카오뱅크)이 27일 영업을 개시했다. 첫 번째 인터넷 전문은행 케이뱅크는 올해 4월부터 영업 중이다. 카카오뱅크는 27일 오전 7시부터 본격적 대고객 서비스를 시작한다한다고 밝혔다. 지난 4월 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