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4월 13일 목요일

곰스튜디오, 판도라TV 연동 지원


곰앤컴퍼니(대표 이병기)는 자사가 개발, 서비스하는 라이브 방송 송출 프로그램 곰스튜디오에 판도라TV 채널 접속 기능을 업데이트하며 다중 플랫폼 동시 송출을 지원한다.

곰앤컴퍼니는 개인 라이브 방송을 다양한 플랫폼 채널로 동시 송출하고자 하는 이용자를 위해 곰스튜디오의 지원 플랫폼을 확대한다. 판도라TV와 협력을 통해 곰스튜디오에 판도라TV 라이브 송출 기능을 추가했다. 판도라TV 접속을 통해 페이스북, 유튜브, 트위치 등 2개의 채널을 추가하여 동시 송출이 가능하다.

곰앤컴퍼니 김동석 CTO는 "이번 지원 플랫폼 업데이트는 최근 개인 라이브 방송을 여러 플랫폼에 동시에 방송하고 싶어 하는 이용자의 니즈를 반영한 것” 이라며 “곰스튜디오의 지원 플랫폼 확대와 꾸준한 기능개선을 통해 확장성 높은 방송 송출 프로그램으로 제공하기 위해 노력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곰스튜디오는 판도라TV, 페이스북 라이브, 유튜브, 트위치, 아프리카TV, 데일리모션 등 주요 콘텐츠 플랫폼에 라이브 방송을 송출할 수 있으며 최대 1080P 화질을 지원한다. 곰스튜디오의 편집창에서는 이미지, 로고 등을 배치하고 편집할 수 있으며 모니터링 창과 웹캠 크로마키 기능 등을 이용해 완성도 있는 방송을 송출 할 수 있다.

XTND - World’s First Electric Board with AI

About this project Our first product, the XTND Board, is the first intelligent electric board that is exceptional in every way. 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