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8인치 OLED '아이폰8' 디스플레이 상단은 이런 모습?

애플 차세대 아이폰8(가칭)의 디스플레이 상단을 유추할 수 있는 이미지가 IT트위터리안 벤자민 게스킨(@VenyaGeskin1) 트위터를 통해 공개됐다.
벤자민 게스킨이 소식통으로부터 확인한 정보에 따르면 OLED 패널이 탑재되는 아이폰8 디스플레이 상단에는 3D 안면 인식 카메라를 포함한 2개의 카메라와 2개의 센서가 위치하고 있다.
기존 모델과 달리 카메라, 센서 좌우 공간까지 디스플레이가 확장되며 이 공간에서는 배터리 잔량 등의 정보가 표시될 것으로 벤자민 게스킨은 예상했다.
KGI 증권 분석가 밍치궈에 따르면 OLED 아이폰8 스크린 크기는 5.8인치로 확대되지만 베젤-리스 디자인 덕분에 전체적인 4.7인치 아이폰과 크기가 비슷할 것으로 알려졌다.
하단에는 기존 홈 버튼이 사라지고 새로운 '기능 영역'이 추가된다. '기능 영역'은 기존 기존 터치ID와 유사한 기능을 제공할 것으로 예상된다. 밍치궈는 하단 '기능 영역'을 제외한 실제 사용할 수 있는 스크린 영역은 5.15인치(2436x1125 픽셀)가 될 것으로 예측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

DLSS3를 FSR3로 바꿔주는 MOD 등장, RTX 20/30 시리즈에 DLSS + FSR3 조합 실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