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보르기니 스마트폰 '알파원(ALPHA-ONE)' 5월 18일 국내 출시

람보르기니의 철학과 디자인을 담아낸 프리미엄 스마트폰 ‘알파원(ALPHA-ONE)’이 러시아를 시작으로 한국, 두바이, 중국, 영국 등 5개국에 글로벌 한정 에디션으로 출시된다.

알파원은 기존 모델이었던 88 타우리 이후 2 만에 토니노 람보르기니 브랜드에서 선보이는 스마트폰이다. 제품명에 사용된 ‘α(알파)’와 ‘one(원)’은 강인하고 완벽한 남성을 상징한다.
알파원은 이탈리아 람보르기니 가문의 기계공학적 유산과 디자인 철학을 계승해 최고급 메탈과 가죽 소재로 강인함과 고급스러움을 조화롭게 표현한 프리미엄 스마트폰이다. 가장 큰 특징은 수술용 메스나 고급 골프채 헤드 등에 사용되는 고가의 특수합금인 리퀴드 메탈(Liquid Metal) 적용으로, 티타늄보다 강한 소재로 외부 충격과 일상 속 마모로부터 기기를 보호하며 변색 없이 오랜 시간 고급스러운 색상을 표현한다.
후면의 커버는 이태리 장인이 만든 최고급 이태리산 가죽을 수작업해 고급스러움에 편안한 그립감을 더했다. 또한 람보르기니 가문을 상징하는 빨간 방패 안의 소 문양 메탈장식과 금색 스티치도 포함 되었다.
돌비 음향 시스템을 듀얼 스피커로 구성해 높은 수준의 3D 음향을 구현했고 후면에 2천만, 전면에 8백만 화소의 카메라를 장착해 고화질 사진 촬영이 가능하며 광학식과 전자식의 듀얼 손떨림 방지 기능을 지원한다. 그리고 4K UHD 해상도로 동영상을 녹화할 수 있으며, 후면 지문센서를 통해 사용 편의성과 보안 기능을 높였다.
그 외에 퀄컴의 스냅드래곤 820 프로세서, 4GB RAM, 64GB 내장 메모리가 탑재 되었으며, 듀얼 SIM으로 전화번호를 2개 사용할 수 있다. 운영체제는 안드로이드 7,0 누가(Nougat), 배터리 용량은 3250mAh로 통화 대기 최대 314시간, 연속 통화 최대 13시간 가능하며 USB C타입 포트로 고속충전을 지원한다. 화면은 5.5인치 WQHD 아몰레드 디스플레이(1440x2560)다.
알파원은 러시아를 시작으로 한국, 영국, 중동, 중국에서 판매될 계획이며 한국에서는 5월 18일에 공개 될 예정이다. 오프라인 매장과 람보르기니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

DLSS3를 FSR3로 바꿔주는 MOD 등장, RTX 20/30 시리즈에 DLSS + FSR3 조합 실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