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 프레스 이벤트, 인텔 옵테인 사용 가능한 ASUS 미니PC와 올인원 PC 전시

HNBK 인터네셔날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 컴퓨텍스 ASUS 프레스 행사에서는 신규 노트북 뿐만 아니라 다양한 ASUS 신제품들도 만나 볼 수 있었다.
프레스 행사 이후 공개된 시연대에서는 당일 공개된 노트북들이 가장 많은 관심도와 인기를 끌었지만 한 켠에서 전시된 ASUS AiO(올인원) PC들도 살펴볼 수 있었다.
ASUS Vivo AiO 제품의 경우에는 나노엣지 디스플레이와 더불어 2mm 두께의 베젤을 선보이며 깔끔한 모습의 올인원 PC를 전시했다.
ASUS AiO 제품들은 7세대 인텔 CPU를 채용해 부족하지 않은 성능을 가지고 있을 뿐만 모니터와 본체가 합쳐졌음에도 본체 두께 역시얇은 모습, 그리고 단 한개의 전원선으로 PC를 활용 하는 모습을 선보이는등, 깔끔한 PC 환경의 미래를 밝히고 있었다.
올인원 PC 뿐만 아니라 ASUS에서 출시한 미니PC 역시 살펴볼 수 있었는데, ASUS VivoMini 가 소개되고 있었다.
ASUS Vivo Mini는 7세대 인텔 코어시리즈 CPU를 채용해 4K UHD 영상을 플레이 할 수 있으며, DDR4 메모리를 사용한다. 또한, 2.5인치 HDD 및 SSD와 M.2 SSD 스토리지등을 이용할 수 있도록 되어 있다.
특히나, 최근 인텔에서 출시한 인텔 옵테인 메모리를 활용할 수 있는 미니PC로, HDD와 활용할 경우 미니PC임에도 용량과 속도 양쪽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는 제품으로 보인다.
옵테인 메모리가 아직은 시장에서 활성화 되진 못했지만, 이번 ASUS VivoBook Pro에 탑재되고 미니PC에서도 활용 가능해 지는 것으로 보아, 본격적으로 전반적인 활동 영역을 넓혀 나갈 것으로 보인다.
이날 메인은 ASUS 새로운 젠북시리즈 및 Vivo 노트북 시리즈였지만, 다양한 ASUS 제품 역시 돋보이는 행사였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애플, 구형 아이폰용 'iOS 15.8.2' 업데이트 공개.. 중요한 버그 수정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