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5월 11일 목요일

브리츠, 스마트폰/태블릿 거치형 블루투스 스피커 BA-B5 출시


브리츠는 티타늄 스타일과 측면 거치형 디자인이 돋보이는 블루투스 스피커 BA-B5 SoundSET [사운드셋]을 출시하며 파격적인 행사를 진행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안정적인 블루투스 칩셋을 탑재해 무선으로 음원을 감상 할 수 있는 BA-B5 SoundSET은 고성능 유닛과 베이스 리플렉스 시스템을 장착하여 브리츠의 프리미엄 사운드를 보여주며 TF카드 슬롯을 제공하여 TF카드에 음악을 담아 스마트폰 없이도 음악 감상이 가능하다. 특히 티타늄 스타일의 마감처리와 스마트폰 및 태블릿을 거치하여 이용가능한 Side Smart Cradle 디자인은 제품을 더욱 더 엣지 있게 해주며 1,000mAh 배터리를 탑재하여 야외에서 사용시 약8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핸즈프리 기능을 탑재하여 스피커 사용중 편리하게 전화 통화도 가능하다.

BA-B5 SoundSET은 기업체 로고, 간단한 문구 등을 고급스럽게 인쇄 할 수 있어 기업체 기념품, 협력사 및 고객 사은품 등 특판용으로 활용 하기에도 좋은 아이템이 될 것이다.

브리츠에서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BA-B5 SoundSET 구매시 구매고객 전원에게 패션 감각이 돋보이는 신소재를 적용한 브리츠의 최고급 스마트폰 방수팩 BA-WSB1을 증정 하고 포토상품평과 블로그 포스팅까지 하는 고객에게는 스마트 마이크를 추가로 증정 하는 행사를 5월12일 부터 6월11일까지 한달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브리츠 홈페이지 또는 브리츠 브랜드 블로그를 참고 하기 바란다. 브리츠 블루투스 스피커 BA-B5 SoundSET 의 권장소비자 가격은 49,000원 이다.

애플, 마이크로LED 개발 TSMC와 손잡나? 개발팀 축소

애플이 대만 북부의 롱탄에 위치한 마이크로LED 디스플레이 연구개발(R&D)팀을 축소했다고 대만 디지타임스가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마이크로LED 칩의 대량 전송과 관련해 개발이 난항을 겪으면서 애플은 개발팀 인원을 재편성한 것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