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감상과 확성기, FM 라디오까지 가능한 캔스톤 M60 라우더 출시

캔스톤어쿠스틱스(대표 한종민, 이하 캔스톤)은 음악 감상과 확성기를 동시에 사용 가능한 M60 라우더의 출시를 밝혔다.
캔스톤이 새롭게 선보이는 M60 라우더는 블루투스 멀티플레이어 제품으로 블루투스 스피커와 확성기 기능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으로, 확성기 기능을 위한 고감도 미니 마이크와 숄더 스트랩은 별도로 구입할 필요 없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리튬 배터리를 탑재해 8시간 사용이 가능한 M60 라우더의 무게는 480g이며, 실린더 인클로저 설계와 기기 양쪽에 풀 레인지 유닛 장착으로 10W의 사운드 출력이 가능하다. 

블루투스 V4.0 연결을 통한 음악 재생은 물론 Micro-SD 카드 또는 USB 메모리를 연결, 스마트폰이 없는 상황에서도 MP3 음악을 즐길 수 있으며, AUX 케이블 안테나로 청취 가능한 FM 라디오 기능도 지원한다.
캔스톤 M60 라우더는 노르딕 그레이와 밀리터리 룩 두 가지 색상과 자전거 물통 케이지와 호환 가능한 형태로 디자인되었으며, 핸즈프리 통화 기능과 한국어 음성 안내 기능까지 지원한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애플, 구형 아이폰용 'iOS 15.8.2' 업데이트 공개.. 중요한 버그 수정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