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5월 23일 화요일

알라딘그룹,‘푹 실시간 TV 서비스 60여 채널 추가’, ‘온에어 VOD’, ‘타임머신’ 서비스 본격 실시

스마트 셋톱박스 공급업체인 알라딘그룹은 펌웨어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5월22일(월) 부터 푹 실시간 TV 약 60개의 채널 서비스를 본격적으로 실시한다고 밝혔다.

펌웨어 업데이트가 완료되면, 우노큐브 리모컨으로 간편하게 실시간 TV 시청이 가능해 TV 시청의편리성을 높여주었다.
이번에 추가된 푹 실시간 TV 채널은 우노큐브 튜너로 시청이 가능한 지상파 6개 채널 외에 종편 및 보도채널, 지상파 재방송 채널, 키즈 및 교육, 스포츠, 홈쇼핑, 음악 방송 등이다.

알라딘그룹은 2016년 12월 1일 콘텐츠연합플랫폼주식회사(이하, 푹)와 계약을 통해 푹(pooq)이 보유하고 있는 약 20만편의 TV VOD와 7천편의 국내 및 해외 최신 영화를 제공해 왔다.
 특히 푹은 대한민국 대표 앱TV로 스마트폰, 컴퓨터, 셋톱박스, 스마트TV 등 N-screen으로 TV 서비스를 하고 있다. 한편, 푹은 2013년 삼성전자와 LG전자 스마트 TV에 VOD 서비스를 제공해 왔지만, 실시간TV 서비스는 우노큐브가 처음이다.

알라딘그룹은 이번에 서비스 기능도 대폭 강화했다. 푹만의 특화 서비스 중 주요 방송 즉, MBC, SBS, KBS, JTBC는 본방송 시작과 동시에 VOD로 제공되는 ‘온에어 VOD(On-Air VOD)’ 서비스를 제공하고, 현재 시청 중인 방송의 1시간 전까지 되돌아가 시청할 수 있는 ‘타임머신’ 서비스 기능까지 함께 제공하게 된 것이다.

한편 알라딘그룹은 오는 5월 24일(수)부터 27일(토)까지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World IT Show에 참가하여 푹 “On-Air VOD”, 타임머신, 채널링 등 푹 신규 서비스를 시연하고 방문객을 대상으로 전시기간 한정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레노버 최초 18대9 스마트폰 'K320T' 중국서 인증 통과

중국 IT기업 레노버의 최초 18대9 와이드 스크린 디스플레이가 탑재된 스마트폰이 중국공업정보화부(TENAA) 인증을 통과했다. '레노버 K320T'로 불리는 이 스마트폰은 18대9 화면비의 5.7인치 디스플레이(1440 ×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