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6월 30일 금요일

스타크래프트 과거 영광 재현한다…리마스터 8월 15일 출시 확정

30일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가 실시간 RTS 게임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를 오는 8월 15일 전세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는 기존 스타크래프트의 그래픽과 해상도를 최신 환경에 맞게 개선하면서도 플레이 환경은 그대로 유지한 것이 특징이다.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이용자들은 기존의 '스타크래프트' 및 '스타크래프트: 브루드 워'를 보유한 이용자와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리마스터 가격은 1만6500원이며 30일부터 온라인 블리자드숍에서 예약판매를 시작한다. 8월14일까지 예약 구매한 모든 게이머들에게는 '차 하이브', '코랄 커맨드 센터', '아이어 넥서스' 등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세가지 특별한 건물 스킨이 예약 구매 특전으로 증정된다.
특히, 블리자드는 한국 게이머들을 위한 특전도 준비했다. 박스 형태의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컴플리트 팩(2만9천800원)은 한국에서 독점 출시된다.
컴플리트 팩에는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디지털 상품에서 제공하는 모든 구성과 오리지널 엽서, 컬러 매뉴얼북, 마우스 패드 등의 실물 선물과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의 영웅 세 가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꼬마 해체자 게임 내 애완동물, '하스스톤' 오리지널 카드 팩 7개 등 블리자드의 다른 게임을 위한 특전도 제공된다.
한편, 정식 출시에 앞서 전세계 유일하게 한국에서는 7월30일부터 블리자드 가맹 PC방에서 누구나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를 한 발 앞서 즐길 수 있다. 정식 출시 이후로도 블리자드 가맹 PC방에서는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를 별도로 구매하지 않고도 즐길 수 있다.

제이버드, 무선 스포츠 이어폰 RUN 국내 출시

제이버드가 완전 무선 스포츠 이어폰 RUN을 국내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RUN은 러닝 특화 제품으로, RUN은 러닝에 특화된 핏과 땀과 물에 강한 소재로 제작되었다. 또한, 전용 충전 케이스에서 충전할 경우 최대 12시간 재생이 가능한 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