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무료 출시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프로필 기능 공개

 올 여름 출시될 예정인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에 새롭게 추가될 프로필 정보가 공개됐다.
최근 블리자드는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홈페이지를 통해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와 함께 또 한 가지 멋진 기능이 추가됩니다. 새로운 프로필 화면에서는 멀티플레이어 통계, 리플레이, (새로운 대전 검색 시스템에 사용될) 래더 등급 등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라고 전해왔다.
먼저, 요약(Summary) 탭은 일종의 주둔지라 할 수 있다. 자기 소개 메시지를 만들거나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경력을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다
통계(Statistics) 탭에서는 지금까지 채취한 자원량 등 다양한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으며, 리플레이(Replays) 탭에서는 자신의 리플레이를 확인할 수 있다. 특히, 클라우드 저장소를 통해 어떤 PC에서든 자신의 리플레이를 확인할 수 있다. 해당 리플레이의 개요를 확인하거나, 전체 경기 복기도 가능하다.
또, 시즌(Seasons) 탭에서는 플레이어 등급과 이전 시즌 성적을 확인할 수 있다. 수집품(Collections) 탭에서는 획득한 전리품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는 고전 SF 전략 게임 스타크래프트를 완전히 업그레이드한 게임이다. 블리자드는 리마스터 출시에 앞서 지난 4월 스타크래프트 1.18 패치를 적용하고 기존 스타크래프트와 확장팩 스타크래프트: 브루드 워를 포함하고 있는 스타크래프트 앤솔로지(StarCraft Anthology)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애플, 구형 아이폰용 'iOS 15.8.2' 업데이트 공개.. 중요한 버그 수정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