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 아마존 알렉사 연동 IP캠 'ASUS Circle 2' 공개

주변기기의 명가 로지텍(Logitech)에서 차세대 IP카메라 'ASUS Circle 2'(이하 서클 2)를 공개했다. 
ASUS 서클 2는 총 네가지 유형의 카메라로 구성되어 있으며, 유선/ 무선 제품으로 나위어져 있고 벽에 부착하거나 창문에 부착하는 등 용도에 따라 고를 수 있다. 다만, 이미 구매한 서클 2의 용도를 변경하려면 별도 액세서리를 추가로 구매해야한다. 
ASUS 서클 2는 굉장히 소형 제품인 것이 특징이며 180도 화각의 카메라와 스마트 커넥터를 징니고 있다. 또한, 이 스마트 커넥터를 통해 다양한 용도로 변경할 수 있다. 
스마트폰과 전용 앱을 통해 실시간 영상을 확인할 수 있으며, 보다 고급 기능인 사람 인식 기능이나 액티비티 존 설정 등은 연간 100달러의 서플 세이프 프리미엄 서비스를 구독해야한다. 
한편, 이번 2세대 서클은 홈킷 칩이 탑재되어 아마존 알렉사와 연동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라 할 수 있다. 하지만 유선 연결일 경우에만 사용할 수 있다는 단점도 있다.  
ASUS 서클 2는 유선 월마운트 킷이 179.99달러, 배터리 마운트 킷이 199.99달러에 판매될 예정이다. 별도 방수처리된 확장 전원코드나 창문 마운트, 벽 플러그 마운트, 추가 여분 배터리 등도 함께 판매한다. 
NEST社의 CAM IQ, 넷기어社의 Arlo Line 등 타사 제품과 어떠한 경쟁을 펼칠 지 그 귀추가 주목된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

DLSS3를 FSR3로 바꿔주는 MOD 등장, RTX 20/30 시리즈에 DLSS + FSR3 조합 실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