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6월 27일 화요일

지멘스, LMS 사운드 카메라 출시

지멘스는 음원 위치인식 시스템인 LMS 사운드 카메라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다양한 산업에서 문제시 되는 소음원을 찾아준다. 전용 소프트웨어가 탑재된 모듈형 디지털 마이크 어레이를 통해 현장 또는 실험실에서 소음을 발생시키는 모든 객체에 대한 음원을 실시간으로 시각화 해준다. 
LMS 사운드 카메라 시스템은 지멘스의 심센터(Simcenter) 포트폴리오에 속한다. 심센터(Simcenter) 포트폴리오는 예측 엔지니어링 분석(predicative engineering analytics)을 위한 시뮬레이션 및 테스트 솔루션으로 이뤄진다. LMS 사운드 카메라 시스템은 숏 암(Short Arm), 롱 암(Long Arm)을 사용하여 목적에 따라 세 가지 형태로 사용 가능하다. 고객의 필요에 따라 마이크를 추가로 설치하여 업그레이드 된 기능을 사용 할 수 있다. 최대 20kHz의 분석 주파수 범위를 커버한다. 디지털 센서, 확장 가능한 설계 및 결과 도출 등 을 제공한다.
LMS 사운드 카메라는 다양한 거리와 각도로부터 발생되는 소음의 음원을 찾아내고 이전보다 더 빠르게 음향 문제를 해결할 수 있게 한다. 숏 암(Short Arm) 을 사용 한 어레이는 근거리장(Near Field) 및 원거리장(Far Field)을 롱 암(Long Arm)은 더 멀리 떨어진 곳까지 측정해야 하는 커다란 물체를 대상으로 사용할 수 있다.
LMS 사운드 카메라를 사용하면, 거리나 시험체의 크기와 관계 없이 음향 문제를 진단하고 해결할 수 있다. 같은 어레이를 현장에서 사용한 후에도, 그 다음 날 실험실에서 동일한 사용 가능하다.

제이버드, 무선 스포츠 이어폰 RUN 국내 출시

제이버드가 완전 무선 스포츠 이어폰 RUN을 국내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RUN은 러닝 특화 제품으로, RUN은 러닝에 특화된 핏과 땀과 물에 강한 소재로 제작되었다. 또한, 전용 충전 케이스에서 충전할 경우 최대 12시간 재생이 가능한 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