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수스, 휴대용 모니터 젠 스크린 MB16AC 출시

ASUS가 휴대용 모니터, 젠 스크린 MB16AC의 출시를 밝혔다.
에이수스의 젠 스크린 MB16AC는 두께 8mm, 베젤 6.5mm, 무게 780g인 휴대용 모니터 제품이다. 노트북의 화면 확장을 목적으로 노트북의 화면 구성에 맞추어 제작됐으며, 15.6인치에 Full HD 디스플레이가 적용됐다.
USB Type A와 C 타입 모두 지원하며, USB Type A 또는 C 케이블 하나로 전원과 영상 정보 전달이 이루어진다. 또한 IPS 디스플레이 패널 탑재로 광시야각을 지원하며, 자동 틸트 기능 탑재로 휴대폰을 사용하는 것과 같이 모니터를 배치하는 방향에 따라 화면이 자동으로 회전한다.
전용 케이스는 제품의 거치대로 활용할 수 있으며, 하단부의 구멍은 ASUS 전용 볼펜 혹은 필기구를 끼워 모니터의 각도를 조절할 수 있다.
TUV 연구소의 인증을 받은 시력 보호 기능은 물론, 청색광을 막아주는 블루라이트 필터 기능과 깜박임 현상을 제거해 눈의 피로를 덜어주는 플리커 프리 기능을 탑재했다.
한편, 젠 스크린 MB16AC는 네이버 스토어 팜에서 6월 28일부터 20대 한정 판매와 함께 전 구매 고객에게 고급 스크린 보호필름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펼친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애플, 구형 아이폰용 'iOS 15.8.2' 업데이트 공개.. 중요한 버그 수정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