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버, 초소형 워크스테이션 씽크스테이션 P320 타이니 출시

한국레노버가 워크스테이션인 ‘씽크스테이션 P320 타이니(ThinkStation P320 Tiny)’를 출시했다. ISV(독립 소프트웨어 벤더) 인증을 획득한 ‘씽크스테이션 P320 타이니’는 1리터 크기의 초소형 폼팩터에서 애플리케이션이 안정적으로 구동되도록 설계됐다.
씽크스테이션 P320 타이니는 최신 인텔 코어 i 프로세서와 엔비디아 쿼드로(NVIDIA® Quadro®) 그래픽을 탑재했으며, 전문 애플리케이션 구동에 필요한 ISV 인증을 획득했다. 뿐만 아니라, 레노버 씽크센터 타이니(ThinkCentre Tiny) 제품군 액세서리와도 호환이 가능하다. 또한, 최대 2TB의 PCle 스토리지와 32GB의 메모리 용량 제공하는 동시에, 최대 여섯개의 독립 디스플레이를 지원한다.
건축, 엔지니어링, 금융 서비스, 의료, STEM 교육 등 다양한 산업 분야의 요구사항을 충족시키는 ‘씽크스테이션 P320 타이니’는 최신식 초고층 건물 설계, 장래 기업가 교육과 같은 다양하면서도 강력한 비즈니스 지원 능력을 제공하여 최대 효율을 달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애플, 구형 아이폰용 'iOS 15.8.2' 업데이트 공개.. 중요한 버그 수정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