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6월 21일 수요일

구글 플레이 뮤직, 갤럭시S8 전용 'New Release Radio' 제공

지난 4월 삼성전자는 구글과 갤럭시S8 시리즈와 갤럭시 탭 S3를 통해 구글 플레이 뮤직을 기본 서비스로 이용할 수 있는 파트너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파트너쉽을 갤럭시S8 사용자에게는 구글 플레이 뮤직에서 자신의 음악 콜렉션으로 최대 10만곡을 업로드하고 실시간 재생할 수 있는 특전과 구글 플레이 뮤직 서비스을 3개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특전이 제공된다. 광고 없는 영상 서비스 유튜브 레드도 해당 기간 동안 즐길 수 있다.
여기에 더해 최근 'New Release Radio'로 불리는 라디오 스테이션 기능도 독점 제공되는 것이 확인됐다. 이 기능은 라디오 서비스를 기반으로 하며 사용자가 재생한 곡을 바탕으로 개인화해 최신곡으로 업데이트 한다.
이 기능은 현재 갤럭시S8 사용자에게만 독점 제공되지만, 향후 모든 사용자에게 제공될 것으로 알려졌다.

'갤럭시S9·S9 플러스' 출시 준비 척척…듀얼심 버전 中인증 통과

 삼성전자 차기 스마트폰 갤럭시S9과 갤럭시S9 플러스가 중국 3C 인증을 통과한 것으로 알려졌다. 18일 중국 3C 인증 웹사이트에 따르면 인증을 통과한 갤럭시S9 시리즈는 SM-G9600 / DS 및 SM-G9608 / DS 등 2종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