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7월 5일 수요일

윈도우10 新기능 '타임라인', 폴 크리에이터 업데이트에서 빠진다

 마이크로소프트(MS)가 오는 9월 배포될 예정인 '윈도우 10 폴 크리에이터 업데이트(Windows 10 Fall Creators Update)'에서 '타임라인(Timeline)' 기능을 제외하기로 했다.
지난 5월 MS 빌드 2017 개발자 컨퍼런스에서 윈도우 10 폴 크리에이터 업데이트의 새로운 기능으로 소개됐었던 '타임라인'은 과거에 작업했던 파일이나 업무, 사용했던 앱, 방문했던 웹사이트 등을 시간 순서로 보여주고 시각적으로 구성된 타임라인을 통해 쉽게 원하는 작업으로 되돌아 갈 수 있도록 지원한다. 
외신 보도에 따르면 MS 조 벨피오레 부사장은 트위터를 통해 "타임라인 기능은 폴 크리에이터 업데이트에 포함되지 않을 것"이라며 "폴 크리에이터 업데이트 이후 출시될 초기 인사이더 빌드에 포함시킬 계획"이라고 밝혔다.
타임라인 출시 시기는 아직 불분명하다. 인사이더 빌드에서 테스트를 거친 후 내년 상반기 출시될 예정인 메이저 업데이트에 추가될 가능성도 있다.

모든 실명 환자에게 희망을 줄 전자 눈 '오리온(Orion)' 임상시험 개시

▲ 개발 중인 전자 눈 '오리온'의 랜더링 모습(출저: 세컨드 사이트 페이스북) 모든 실명 환자에게 한 줄기 희망을 줄 수 있는 전자 눈 '오리온(Orion)'이 임상시험을 개시한다. 비즈니스 인사이더 등 외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