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7월 5일 수요일

로지텍, 플로우 기술 지원 제품 5종 업데이트

로지텍은 하나의 마우스로 최대 3대 기기의 커서를 제어하고, 콘텐츠를 옮길 수 있는 소프트웨어 플로우(Flow) 지원 제품을 5종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플로우는 윈도우와 맥을 모두 지원하는 소프트웨어로, 하나의 마우스에 연결된 최대 3개의 컴퓨터를 오가며 제어하고, 이미지, 문서 등의 콘텐츠를 복사, 붙여넣기를 할 수 있다. 플로우는 로지텍 옵션 소프트웨어 다운 시 무료로 제공된다.
플로우 기술을 탑재해 새롭게 출시된 마우스 3종(MX 마스터 2S, MX 애니웨어 2S, M585)에 이어 기존 제품에도 업데이트를 통해 지원하게 됐다. 이번에 업데이트를 지원하는 제품은 마우스 M720과 키보드 3종(K375s, K380, K780), 콤보 MK850으로 총 5개이다. 
플로우 지원 마우스는 기본 탑재된 이지스위치(Easy-Switch) 버튼을 이용해 최대 3대의 컴퓨터를 전환해 사용할 수 있으며, 플로우 활성화 시 마우스 커서를 스크린 가장자리로 이동하면 자동으로 컴퓨터 전환이 이루어져 컴퓨터에서 다른 컴퓨터 화면으로 커서 이동 및 파일을 복사, 붙여넣기 할 수 있다.
이번에 업데이트 된 키보드들은 모두 이지 스위치 버튼으로 최대 3개 기기까지 연결해 사용할 수 있으며, 플로우를 지원하는 마우스와 함께 사용할 경우 마우스 커서의 움직임만으로 컴퓨터 전환이 이루어진다.

모든 실명 환자에게 희망을 줄 전자 눈 '오리온(Orion)' 임상시험 개시

▲ 개발 중인 전자 눈 '오리온'의 랜더링 모습(출저: 세컨드 사이트 페이스북) 모든 실명 환자에게 한 줄기 희망을 줄 수 있는 전자 눈 '오리온(Orion)'이 임상시험을 개시한다. 비즈니스 인사이더 등 외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