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7월 13일 목요일

애플, '아이폰8' 탑재 iOS 11 공개 베타 2 출시


12일(현지시간) 애플이 일반 테스터를 위한 iOS 11 공개 베타 2를 출시했다. 공개 베타가 시작된 지 16일 만이다.
이번에 출시된 iOS 11 공개 베타 2는 최근 개발자에게 배포된 iOS 11 베타 3와 동일한 것으로 알려졌다.
개발자용 베타 3에서는 제어 센터의 카메라 앱의 3D터치 인터페이스가 개선됐으며 알림 센터도 스와이프 한 즉시 모든 알림이 표시되도록 개선됐다. 
또, 다크모드로 불리는 스마트 인버트(Smart Invert) 기능은 운영체제에 보다 정확하게 적용됐으며 앱스토어 설정에 자동으로 동영상 재생 여부를 설정할 수 있는 항목 추가, 아이패드 멀티태스킹 화면에서 스와이프로 앱 종료가 가능해졌다. 
개발자용 iOS 11 베타 3의 보다 자세한 개선 사항은 유튜브 채널 에브리씽애플프로에서 공개한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한편, iOS 11 정식 업데이트는 올 가을 아이폰8과 함께 출시될 예정이다.

모든 실명 환자에게 희망을 줄 전자 눈 '오리온(Orion)' 임상시험 개시

▲ 개발 중인 전자 눈 '오리온'의 랜더링 모습(출저: 세컨드 사이트 페이스북) 모든 실명 환자에게 한 줄기 희망을 줄 수 있는 전자 눈 '오리온(Orion)'이 임상시험을 개시한다. 비즈니스 인사이더 등 외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