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7월 18일 화요일

이것이 '아이폰8' 최종 디자인? 美 포브스 독점 공개

17일(현지시간) 미국 경제지 포브스가 애플의 차세대 아이폰8 디자인을 확인했다며 렌더링을 독점 공개했다.
렌더링은 아이폰8 공급망을 통해 입수한 CAD 파일을 기반으로 고급 스마트폰 케이스 디자이너 노더스(Nodus)와 협력해 제작한 것이다.
렌더링 속 아이폰8 디자인은 지금까지 전해진 루머와 거의 일치한다. 5.8인치 베젤리스 스크린을 탑재하고 있으며, 상단 전면 카메라, 센서 부분을 제외한 나머지 3면이 '엣지-투-엣지' 디자인이 적용됐다. 
하단에는 '기능 영역'이 제공되며 후면에는 듀얼 카메라가 수직으로 배치되어 있다. 또, 포브스는 "아이폰8에는 헤드폰 잭이 없는 라이트닝 포트가 계속 제공되며, USV 타입-C 규격은 지원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특히, 포브스는 아이폰8의 전작과 비교해 더 길어진 측면 전원 버튼에 주목하면서 터치ID 지문인식 센서가 전원버튼에 통합될 가능성도 있다고 밝혔다. 애플은 전원 버튼에 지문인식 센서를 내장하는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제이버드, 무선 스포츠 이어폰 RUN 국내 출시

제이버드가 완전 무선 스포츠 이어폰 RUN을 국내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RUN은 러닝 특화 제품으로, RUN은 러닝에 특화된 핏과 땀과 물에 강한 소재로 제작되었다. 또한, 전용 충전 케이스에서 충전할 경우 최대 12시간 재생이 가능한 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