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7월 18일 화요일

앤디 루빈 '에센셜 폰' 일본·영국·유럽서도 출시 예정

 안드로이드 OS 창시자 앤디 루빈이 설립한 에센셜 (Essential)에서 공개한 첫 번째 스마트폰 '에센셜 폰(PH-1)'이 북미 외에 일본, 영국, 유럽에서 출시될 예정이라고 외신이 17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에센셜 폰은 스프린트, 텔러스(TELUS)를 통해 미국과 캐나다에서 가장 먼저 출시될 예정이다. 앤디 루빈은 당초 지난달 말까지 에센셜 폰을 북미 지역에 출시할 것이라고 밝혔지만, 아직까지 출시 소식은 전해지지 않고 있다.
외신 보도에 따르면 에센셜 회사 관계자들은 최근 EE 및 다른 영국 통신 사업자와 에센셜 출시일을 협의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 에센셜은 영국 외에 서유럽 및 일본에도 출시될 예정이다.
하단을 제외한 3면에 베젤리스 디자인이 적용된 에센셜 폰은 5.71인치(2560 x 1312 픽셀) 쿼드 HD 디스플레이, 스냅드래곤 835 옥타코어 프로세서, 4GB 램, 128GB 저장용량, 듀얼 카메라 등 플래그십 사양을 갖췄다. 미국 출시 가격은 699달러다.

모든 실명 환자에게 희망을 줄 전자 눈 '오리온(Orion)' 임상시험 개시

▲ 개발 중인 전자 눈 '오리온'의 랜더링 모습(출저: 세컨드 사이트 페이스북) 모든 실명 환자에게 한 줄기 희망을 줄 수 있는 전자 눈 '오리온(Orion)'이 임상시험을 개시한다. 비즈니스 인사이더 등 외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