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7월 12일 수요일

넷플릭스 같은 클라우드 게이밍 서비스 Jump, 올여름에 런칭

Jump라는 넷플릭스와 비슷한 가입 서비스로 클라우드 게이밍을 지원하는 플랫폼이 올 여름 출시할 예정이다.
최근 다양한 클라우드 게이밍 서비스가 등장하고, 일부 클라우드 게이밍 서비스에서는 AAA급 위주의 게임을 지원하지만, Jump는 독특하게 인디게임만을 제공하는 독특한 서비스다.
특히 넷플릭스와 비슷한 구독서비스로 구독시 무제한으로 다양한 게임을 이용할 수 있다는 특이점이 있다. 
넷플릭스는 영상 서비스를 통해 얻는 이득으로 독자 오리지날 작품을 제작, 제공하는 방식을 채택하고 있는데, Jump 역시 비슷한 방식을 채택한다면 Jump 플랫폼만의 독자적인 인디게임도 등장 할 가능성이 있다.
Jump는 현재 게임에 대해, 앞으로 추가적인 DLC는 판매하지 않을 것이고 광고 역시 없을 것이라 밝혔다. 
Jump는 윈도우, 맥 리눅스에서 출시할 예정이며 현재는 윈도우 버전만을 지원하고 있고 60개의 인디게임 이상을 출시할 예정이다.

모든 실명 환자에게 희망을 줄 전자 눈 '오리온(Orion)' 임상시험 개시

▲ 개발 중인 전자 눈 '오리온'의 랜더링 모습(출저: 세컨드 사이트 페이스북) 모든 실명 환자에게 한 줄기 희망을 줄 수 있는 전자 눈 '오리온(Orion)'이 임상시험을 개시한다. 비즈니스 인사이더 등 외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