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으로 미세먼지 확인할 수 있는 휴대용 공기청정기 '에어케어(Aircare)'

환절기에는 건조한 날씨와 기온변화가 큰 일교차로 인해 건강에 대해 건강에 대해 좀 더 신경 쓰게 된다. 
더군다나 최근 발생한 중국발 미세먼지를 통해 공기 오염지수에도 대부분 사람이 신경 쓰게 됐다.
하지만 사무실이나 자동차 같은 실내 환경에서 최근 쌀쌀해진 날씨로 인해 환기를 자주 하지 않아 민감한 사람이라면 걱정되지 않을 수 없다.
이런 사람들을 위해 나온 제품이 있다. 자그마한 LCD 디스플레이 창으로 미세먼지 지수를 확인하고 제거할 수 있는 휴대용 공기청정기 '에어케어(Aircare)'란 제품이 그렇다.
에어케어는 휴대용 공기청정기로 원통형 디자인을 최상단에는 자그마한 원형 LCD 창이 있어 공기 품질지수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USB에 전원을 연결하면 음이온과 2개의 필터로 구성된 공기청정기가 작동해 자동차 안이나 자기 책상 주변 정도의 공간을 케어한다.
맨 하단에는 방향제를 장착할 수 있는 필터가 달려있어 방향제의 역할도 수행한다.
현재, 일본 크라우드 펀딩 모금 사이트인 마쿠와케에서 9,800엔(약 10만 원)에 구입할 수 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애플, 구형 아이폰용 'iOS 15.8.2' 업데이트 공개.. 중요한 버그 수정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