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0월 24일 화요일

삼성전자 신형 '크롬북 프로' 사양 유출.. 인텔 코어 M7 CPU·16GB 램 탑재

삼성전자가 스펙이 대폭 업그레이드된 신형 크롬북 프로를 개발 중에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삼성전자는 올해 1월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CES 2017에서 크롬북 플러스와 크롬북 프로를 발표했다. 이중 크롬북 프로는 안드로이드 앱 호환성 문제로 5월 출시됐다.
삼성전자 모바일 소식을 전하는 샘모바일이 입수한 소식에 따르면 신형 크롬북 프로에는 인텔 코어 M7 프로세서와 16GB 램이 탑재될 예정이다. 현재 판매 중인 크롬북 프로에는 코어 M3 프로세서와 4GB 램이 탑재되어 있다.
디자인 변경에 대한 내용은 아직 확인되지 않았지만, 360도 회전 터치 디스플레이, S 펜, 안드로이드 앱 지원 등 기존 기능은 유지될 것으로 샘모바일은 전망했다.
신형 크롬북 프로는 내년 1월 열리는 CES 2018에서 공개될 것으로 보인다. 스펙 상승으로 가격도 기존 모델 가격(549.99달러)보다 오를 것으로 예상된다.

디즈니, 아크로바틱 곡예 선보이는 로봇 '스틱맨' 공개

디즈니, 아크로바틱 곡예 선보이는 로봇 '스틱맨' 공개   ▲ 공중 제비 곡예를 선보이는 로봇 '스틱맨(Stickman)' (디즈니 유튜브 캡처) 디즈니에서 아크로바틱 곡예를 선보이는 로봇 '스틱맨(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