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저, 전문가를 위한 하이엔드 이어폰 IE80S 출시

젠하이저가 자사의 IE시리즈의 새로운 인이어(In-Ear) 이어폰 ‘IE80S’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IE80S는 이어폰에 부착된 튜닝 나사의 조정을 통해 베이스의 음량을 늘리거나 줄일 수 있으며, 차음성과 착용감 등에 따라 소비자가 선택할 수 있도록 메모리폼 소재를 사용한 컴플라이(ComplyTM)의 폼팁과 라멜라, 실리콘 등 다양한 이어팁을 제공한다.

IE80S의 다이내믹 스피커 시스템은 일반 자석보다 자력이 강한 네오디뮴 마그넷을 탑재하였으며, IE80S에 적용된 패시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은 최대 26dB까지 소음을 감소시킨다, 또한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를 사용했으며 사용자의 귀 모양에 최적화 된 형태로 디자인되어 최고의 성능과 고급스러움을 동시에 만족시키며, 우측 이어폰 커넥터를 빨강색으로 제작해 쉽게 좌우 구별이 가능하도록 하였고, 이어폰에서 케이블을 분리할 수 있도록 설계돼 별도로 판매되는 스마트 리모컨이 탑재된 케이블과 인라인 마이크를 구매하면 전화 통화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다.

IE가격은 479,000원이며, 이어폰과 액세서리를 보관할 수 있는 휴대용 케이스가 함께 제공된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애플, 구형 아이폰용 'iOS 15.8.2' 업데이트 공개.. 중요한 버그 수정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