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G7 씽큐' 공개 D-2…프레스 렌더링 온라인 유출

'LG G7 씽큐' 공개 D-2…프레스 렌더링 온라인 유출

 공식 발표가 코앞으로 다가온 LG전자 전략 프리미엄 스마트폰 'LG G7 씽큐' 프레스 렌더링이 온라인에 유출됐다.
유출된 'LG G7 씽큐'는 블랙 색상이다. 앞서 유출된 렌더링과 마찬가지로 전면에서는 아이폰X 스타일 노치(notch)가 보인다. LG전자는 노치를 숨길 수 있는 옵션도 제공할 예정이다.
후면 디자인도 약간 달라졌다. 지문인식 센서 위치는 동일하지만 듀얼 카메라 디자인은 가로에서 세로 배열로 변경됐다. 오른쪽 측면에는 전원 버튼이 제공된다. 
왼쪽 측면 볼륨 버튼 아래에서는 전작 LG G6에서 볼수 없는 물리 버튼이 확인된다. 루머에 따르면 이 버튼은 인공지능(AI) 서비스 구글 어시스턴트 전용 버튼인 것으로 알려졌다.
'LG G7 씽큐'에는 19.5대9 화면 비율과 3120x1440의 해상도를 지원하는 6.1인치 풀비전 슈퍼 브라이트 디스플레이와 퀄컴 스냅드래곤 845 칩셋과 4GB/6GB램이 탑재될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LG전자는 5월 2일(현지시간) 뉴욕 맨해튼에 위치한 메트로폴리탄 웨스트(MetropolitanWest)에서 'LG G7 씽큐'를 공개할 예정이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애플, 구형 아이폰용 'iOS 15.8.2' 업데이트 공개.. 중요한 버그 수정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