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앤올룹슨, 한국 론칭 20주년 기념 코리아 스페셜 에디션(KOREA 20th Anniversary Special Edition) 출시

뱅앤올룹슨, 한국 론칭 20주년 기념 코리아 스페셜 에디션(KOREA 20th Anniversary Special Edition) 출시

뱅앤올룹슨(Bang & Olufsen)이 한국 론칭 20주년을 기념해 코리아 스페셜 에디션(KOREA 20th Anniversary Special Edition)을 출시했다.
이번 에디션은 뱅앤올룹슨의 차세대 시그니처 스피커 ‘베오랩50(BeoLab 50)’과 우주선 스피커라는 애칭으로 국내 소비자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베오플레이 A9(Beoplay A9)’에 앤티크함과 세련미가 공존하는 브라스(Brass) 컬러를 더했다. 또한 베오랩 50의 상단과 베오플레이 A9의 후면에는 KOREA 20th Anniversary를 상징하는 ‘K20th’ 각인을 더해 한국 론칭 20주년을 기념하고 리미티드 에디션임을 확인할 수 있게 했다.
베오랩 50은 스피커에 탑재된 사운드 센서를 통해 소리의 폭을 조정하는 ‘빔 위드 컨트롤(Beam Width Control)’ 기능과 스피커가 놓인 방의 환경을 분석해 음의 왜곡을 최소화하고 최상의 사운드를 구현하는 ‘액티브 룸 컴펜세이션(Active Room Compensation)’ 기능이 대표적이다. 스피커 상단의 ‘어쿠스틱 렌즈(Acoustic Lens)’는 음을 일관되고 수평적으로 전달해 청취자의 위치에 관계없이 맑고 순수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또한 알루미늄 캐비닛에 블랙 패브릭 커버 1개와 나무 패널 2개를 덧댄 독창적인 디자인과 소재가 돋보인다. 견고한 알루미늄과 따뜻한 분위기의 나무 소재가 조화롭게 어울려 홈인테리어 오브제로서의 역할도 훌륭히 소화해 낸다. 뱅앤올룹슨의OLED TV, ‘베오비전 이클립스’와 같은 뱅앤올룹슨 TV 제품과 연결해 손쉽게 나만의 홈시어터를 구성할 수 있다. 가격은 4230만 원.
베오플레이 A9은 북유럽 특유의 절제미와 모던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총 5개의 스피커가 하나의 프레임 안에 들어가 있으며 패브릭 커버로 전체를 덮은 둥근 접시 모양이 어느 공간에 놓더라도 새로운 인테리어 감각을 선사한다. 
제품 뒷면 상단부 탑 센서에 손을 대고 좌우로 가볍게 쓰다듬으면 볼륨 조절이 되는 ‘매직 터치 볼륨 컨트롤’ 기능을 적용해 편리함을 더했으며 브라켓을 이용해 벽에 부착하는 것도 가능하다. 가격은 350만 원이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애플, 구형 아이폰용 'iOS 15.8.2' 업데이트 공개.. 중요한 버그 수정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